Tuesday, August 26, 2008

당신의 번영으로 깨어나기 - 세인트 저메인 의 메시지


당신의 번영으로 깨어나기 (Awakening to Your Prosperity)
세인트 저메인 의 메시지 (Saint-Germain's Message)

By Alexandra Mahlimay and Dan Bennack
Cluj-Napoca, Romania
6.8.2008
www.joyandclarity.com

If you would like to share this message with a friend, Click here.

8월 8일과 그 후 어느 때에, 인류는 번영의 의식을 향해 열릴 기회를 가질 것입니다. 당신들은 번영, 안전, 행복감이 당신들이 서로에게 주는 선물임을 배울 것입니다. 서로로부터 당신이 빼앗거나 누군가의 희생으로 얻는 것이 아닌 선물 말입니다. 지구는 이것에서 더 이상 당신들을 지원하지 않을 것이고, 당신들도 마찬가지가 될 것입니다.


중요한 변형이 지금 일어나고 있으며, 그것은 자원들의 분명한 결핍과는 아무 관계가 없습니다. 이것은 순전히 허구입니다. 항상 충분한 것이 있었습니다. 당신들의 주요 자원들의 모든 것은 재생 가능합니다. 만약 당신들이 지금 무언가가 정말로 부족하다면, 그것은 당신들 생활의 모든 것이 서로 연결되어 있다는 집단적인 깨달음입니다. 당신, 당신의 이웃들, 당신들의 세계가 같은 심장의 맥박으로 뛰고 있습니다.


번영은 자선으로 시작하고Prosperity begins with Charity, 자선은 가슴으로 시작 한다Charity begins with the Heart.

나의 친구들이여, 곧 당신들은 우주의 나머지가 이미 알고 있는 것을 체험할 것입니다. 번영은 자선으로 시작하고, 자선은 가슴으로 시작합니다. 당신들은 당신이 자신에게 주는 것을 쉽게 다른 사람에게 줄 수 있음을 배울 것입니다. 그러나 당신이 다른 사람에게 거부하는 것이 당신에게 거부될 것인데 -- 당신이 벌을 받아서가 아니라, 당신의 가슴이 닫혔기 때문입니다. 닫힌 가슴을 꽉 쥔 주먹처럼 주지도 받지도 못합니다.


당신의 가슴의 문을 닫는 것은 당신의 보물들을 보호하지 못합니다. 대신 그것은 당신을 내부에서 잠그고, 당신에게 모든 것을 거부합니다. 당신은 자신이 안전하고 확고하다고 상상하지만, 그렇지 않습니다. 당신은 감옥에서 살고 있는데, 거기서의 당신의 유일한 관심은 생존이고, 당신이 자신의 것으로 생각하는 모든 것을 열심히 지키는데, 그것이 뺐기지 않을 가하는 두려움 때문입니다.


당신은 이런 식을 어떻게 기쁨과 위안을 알기를 희망할 수 있는가?
이점을 아세요. 당신들은 서로 의존적입니다. 당신들을 신의 근원의 더 큰 생명 안에 있는 의식의 개별 점들입니다. 이것이 당신의 기쁨이고 당신의 번영입니다. 당신은 지금 이것을 받아들일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하나의 세계 사회로서 당신들에게 와있는 기회들은 이것에서 당신들을 크게 진보시킬 것인데, 당신들이 그것을 허용한다면 말입니다. 이러한 욕구로 하나로 뭉치세요, 그러면 그렇게 될 것입니다.


개체성과 상호의존성의 역설
많은 당신들이 자신의 개세성과 상호의존성의 역설을 이해하게 되었습니다. 무엇보다도 먼저, 당신들은 당신이 하나의 신의 고유하고, 자주적인 반영임을 인정했습니다. 그리고 이것으로 인해 당신들은 자신을 위해 그 사랑 속에 중심을 잡고, 근원으로 그 연결 속에 정박한 당신의 영혼이 하듯이, 당신의 삶을 살기 시작합니다. 이것이 새로운 당신New You입니다.


당신들은 또한 관계의 성질을 이해합니다. 당신은 무엇이 본질적인가, 그리고 당신이 모든 것이기 때문에because You Are Everything 다른 누군가로부터 아무 것도 필요로 하지 않음을 기억합니다. 이것을 알기 때문에 당신은 다른 사람들이 당신에게 의존하게 허락하지 않고, 또 자신이 다른 사람들에게 의존하게 허용하지 않습니다. 대신 당신은 당신의 신성Divinity을 나누는 것을 기억합니다. 당신은 가능한 유일한 방식인 서로와 함께 신God의 사랑을 나눔으로써 당신 자신을 확대합니다. 이것이 새로운 관계New Relationships의 의미입니다.


마지막으로, 당신들은 자신들이 서로 의존적임을 인정하고 그것을 환영합니다. 교향곡이 통일된 음악 체험을 창조하기 위해 그 모든 멤버들에게 의존하듯이, 당신들의 신성의 완전한 체험이 자신을 완전히 표현하는 당신들 각자에게 의존하며, 그러나 전체적인 그룹 조화 속에서 말입니다. 당신들은 당신들의 통일된 신성의 체험이 정말로 그 부분들의 합보다, 신이 그런 것처럼, 더 크다는 것을 알고 있고 -- 그것을 소중히 여깁니다.


인류의 모든 이들이 당신들의 공통의 생명Common Life에 대한 이해로 와야만 합니다. 이것이 달성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직접적인 체험을 통해서입니다. 그것에 대해 이론적인 것은 없습니다. 곧 인류의 대다수가 번영의 문제들을 둘러싸고 당신들의 상호의존적인 현실을 체험할 것입니다.


아마 당신은 다양한 정도의 성공으로 당신 자신의 번영의 문제와 일했을 것입니다. 예를 들어, 당신은 풍요를 끌어당김이 당신의 명료성, 집중된 의도, 사랑스러운 자기 수용을 요구함을 알았을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거기에는 이것 이상이 있습니다. 당신은 진공 속에서 이것을 할 수 없습니다. 당신이 번영하도록 만들기 위해 당신은 서로로부터 기꺼이 주고받아야 합니다. 다른 길이 없습니다. 당신은 자신의 가슴을 열어야만 합니다.


이것이 왜 그럴까요? 왜냐하면 신God이 당신의 번영의 근원Source이고, 집단적으로 또한 당신들이 신이기 때문입니다collectively You Are God also. 이러한 사실들은 부인할 수 없습니다. 하나는 다른 것 없이 존재할 수 없습니다. 당신은 개인으로서 이것을 기억할 것을 선택할 수 있는데, 많은 당신들이 그렇게 했기 때문이며, 그러나 그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집단적으로 당신들은 그 방식으로 또한 살기를 결정해야만 합니다. 다시금, 그것은 그처럼 간단합니다.


당신의 번영으로 깨어나기Awakening to Your Prosperity
당신들 모두는 이 세계적 깨어남에서 -- 당신들이 신으로서 나누는 생명이 당신들의 번영의 원인임을 기억하는데 해야 할 역할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들은 이것에서 어떤 역할을 하는데 실패할 수 없는데, 당신의 몸의 세포들이 심장이 주는 영양을 받아들이는 것을 거부할 수 없듯이, 혹은 당신의 혈관 속의 혈구들이 몸의 나머지 부분들로 산소를 거부할 수 없듯이 말입니다.


다가오는 시간들에서 당신들은 모두 당신의 역할을 행할 것입니다. 일부 당신들은 더 큰 규모로 다른 사람들에게 줄 것이며, 다른 이들이 더 많은 것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단지 일시적입니다. 불균형의 환영에 고착되지 마세요. 정말로 중요한 것은 당신의 역할을 행함으로써 당신들에 대한 중요한 진실import!ant Truth About You이 당신들의 상호의존성이 당신들의 번영의 소스임을 집단적으로 기억할 것이라는 점입니다.


당신들은 서로로부터 다른 의도나 동기 없이, 주고받음으로써 그것을 배울 것이고, 당신들은 모두 번영할 것입니다. 그리고 당신들은 이런 종류의 남용을 더 이상 당신들의 행성에 다시 허락하지 않을 것입니다. 나는 세인트 저메인Saint Germain입니다.

~~~~~~~~~~~~~~~~~~~~~~~~~~~~

Joy and Clarity and Joy and Clarity International offer channeled messages, guided workshops, and public seminars to help free us from limitations by expanding our human consciousness.

This article may be distributed without charge, provided that it is not altered or edited in any way. Commercialization by other parties requires the expressed written consent of the copyright holders, Alexandra Mahlimay and Dan Bennack. If you are reproducing this material, please credit the authors by name and include the following link: www.joyandclarity.com

If you would like to be notified when new material is published, please send an email to mahlimay@yahoo.com and include the words "Join Mailing List" in the subject line.

For more information about private sessions and events, please go to www.joyandclarity.com


copyright 2008 © Alexandra Mahlimay and Dan Bennack